[제일 행복했던 2022 크리스마스] 내 크리스마스 모음집
벌써 너무너무 그리운 크리스마스(정확히 말하면 크리스마스 이브).
365일 중 크리스마스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크리스마스가 너무 좋다.
이유는 없지만 내 호들갑을 받아줄 남자친구가 내 옆에 있어서일지도.. 없으면 이 신남, 행복 누구한테 말하고 표출해!!!
2월까지는 버젓이 자리를 지키고 있을 내 3년된 벽트리.
지금도 똑같은 풍경을 보며 적고있다.
나한테 이 벽트리는 마냥 크리스마스만을 위한 게 아닌, 겨울 인테리어랄까낭
연애 매우 초반에 남자친구가 이걸 선물해줬는데, 이거 보고있으면 그때 그 감성이 아직 새록새록하기 때문!!!
그래서 지금도 퇴근하면 바로 이 벽트리부터 켜놓고 짐을 푼다.🙂
엄청난 스콘 맛집을 알게 된 날!!!!
이 산타할아버지께서 선물로 알려주시려 나를 여기로 데리고 오셨나보다. 😳
카페 레이어드 스콘 내가 많이 사랑해~~~
회사 분이 보내준 크리스마스 선물🎄🎄
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해보니까 이런 삐까뻔쩍한 별빛 떨어지는 트리가 뙇!!!
요맘때 이거 보고있으면 괜히 기분이 몽글몽글해져서 좋았다.
3주년 선물 겸 크리스마스만을 기다리고있는 나를 위한 자칭 크리스마스 에디션 꽃다발💐💐
직접 골랐다고 했는데 진짜 너무 예쁨.. 있다면 여기에 트리같이 미니 전구도 달고 장식도 해주고싶었을 만큼 너무 맘에 들고 너무 예뻤다.
한동안 꽃병에 이 꽃들 꽂아놓고 오며가며 눈에 보이면 기분이 괜히 좋아져서 힘이 났다.
지금은 열심히 말리는 중!!
예쁘게 바싹 말려서 오래오래 봐야지~
내 인생 넷플릭스 드라마.. '퍼스트 러브 하츠코이'
진짜 간만에 드라마보면서 오열했다.
너무 아련하고 몽글몽글하고 설레고 다 하는 겨울 분위기 뿜뿜하는 일본 드라마인데, 일본 감성이 스토리랑 너무 잘 어울렸다.
우리나라 포함 다른 어느 나라에서 만들었어도 이 분위기 못 살렸을 거라는 생각이 들 만큼!
회사에서 트리도 장식해보고~ 요런 화분도 혼자 뽀작뽀작 꾸며도 보고~~ 막내생활 제법 맘에 들어😗
갑자기 크리스마스 이브이브(12/23) 파티를 하자던 남자친구씨... 아주그냥 점점 나 닮아가~~~
너무 추운 날이었지만 너무 행복하고 재밌고 맛있었다잉!!!😋
우리집에서 친구들이랑 한 크리스마스+연말 파티!!
이 날 얻은 교훈 : 이런 파티날엔 요리보단..시켜먹자..^^
그래도 우리집에 친구들 불러놓고 이렇게 시끌벅적하게 요리도 같이 해보고 꾸미고 해보고 싶었는데 소원 성취했음!! 이 날 우리 셋 꽤 소녀감성이었다.
대망의 크리스마스 이브!!
호캉스하러 차에서 받은 깜짝 선물😳
날도 춥고 배도 고프고 했는데 어쩜.. 꽤 심쿵했꼬.. 이 날 이후로 핫초코에 단단히 미쳐있다죠 아마?
메이필드 호텔 룸서비스는 대단했다. 아주아주 인생 스테이크... 쫌만 기둘려라..또 먹으러 올게😢
12시 땡!에 초 불어야하는 나의 굳은 신념. ㅋㅋㅋ
맞춰주는 남자친구씨...올해도 고마워요,,
크리스마스나 연말에는 무조건 해마다 '러브액츄얼리'로 연말감성 지대로 장착하는데, 요번 연말에는 정신이 없었는지 깜빡 잊고있었다.
그러다보니 오빠랑 같이 보게 된 것이지!!! 너무 행복했던 모먼트✨️
올해 크리스마스 이브는 지금까지의 클쓰마쓰 중 제일루 행복을 많이 느꼈던 클쓰마쑤였다!
자잘하게 오빠의 자상함?다정함?을 유독 더 많이 느꼈고, 그래서 그랬나🙄
집에 돌아와서 낮잠 한숨 때리고~~
나의 크리스마스 혼 파티 메뉴는 그동안 너무 궁금했던 잭슨피자!!!! 요것도 소원성취!!
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남자친구 덕분에 평소에 하고싶었던 것들을 다른 때보다 더 많이 경험했다!
오래오래 내 옆에 있어주거라🎄🧸